이성 소비, 라이브 커머스, 지방 소도시 공략까지… 2025년 중국 시장을 읽는 법!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현지화와 전략 설정의 중요성을 뷰릿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시합니다.
뷰릿지코퍼레이션은 변화하는 한중 무역 환경 속에서 국내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합니다.
중국 소비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변화하는 소비자 가치를 분석하고, 효과적인 진출 전략을 제시합니다
중국 기능성 식품 시장의 성장 트렌드와 성공 사례를 통해 효과적인 진출 전략을 제시합니다
티몰글로벌과 함께한 세미나를 통해 중국 시장 진출 전략과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한 뷰릿지의 전문성을 소개합니다
도우인의 숏폼 콘텐츠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중국 마케팅 전략과 데이터 기반 접근법을 소개합니다.
2024 중국 궈차오 트렌드는 Z세대를 중심으로 전통과 현대를 융합한 문화 소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뷰릿지는 궈차오 감성과 한국 브랜드의 정체성을 조화롭게 결합해 중국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기반 마케팅 전략을 제안합니다.
올해 광군제의 부진 속에서도 뷰릿지가 제시하는 새로운 돌파구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 기회를 모색합니다.